회사소식

회사소식과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랙션 어린이 건강 교육 프로그램 '비타롱' 2017년 상반기 출시
2016.12.22

그랙션이 2017년 1월부터 전국 비타롱 홈페이지와 서점에서 어린이 건강 교육 프로그램 '비타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랙션이 소개하는 '비타롱' 시리즈는 멀티미디어와 앱을 활용한 스마트 교육 프로그램으로 만 3세부터 5세까지 유아를 위한 누리과정에서 기초했다. 유아들의 실생활과 관련된 건강과 영양, 안전 및 정서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그림책, 워크북, 교육용 멀티미디어와 앱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롱 프로그램은 다양한 놀이와 활동들을 통해 유아의 창의성과 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논리, 수학적 지식을 발달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의사와 병원을 배경으로한 스토리 텔링이 기존의 유아 건강교육 프로그램과 촤별화된 점이라 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타블렛 용으로 구성된 비타롱 프로그램은 인터랙티브 앱 북을 제공하며 창의력 향상 게임, 우리아이 건강진단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있어 유아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빠도 함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소아과, 유치원 및 일반 서점을 대상으로 제작된 그랙션의 비타롱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는 더욱 다양해진 테마와 스토리로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랙션 김문준 대표는 “기존의 교육 교재와 다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애플리케이션, 게임, 애니메이션, 교재, 스티커북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비타롱만의 강점이다”라며 “그랙션만의 감성적인 교감과 콘텐츠를 더욱 많은 소비자와 유아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Copyright © GRACT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