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식

회사소식과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지식재산 전시회, 「2018 대한민국 지식재산대전」 비타롱 한국무역협회장상 수상
2018.12.06

특허청(청장 박원주)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회장 구자열)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지식재산대전」이 12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A)에서 개최되었다.

대한민국 지식재산대전은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과 「서울국제발명전시회」, 「상표·디자인권전」이 통합 개최되는 국내 최대 지식재산권 전시회다. 본 행사는 특허·디자인·상표 등 우수 지식재산의 유통을 촉진하고 지식재산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공모를 통해 발굴한 국내 유수의 특허 기술 제품과 상표·디자인이 전시된다. 또한 33개국에서 출품된 창의적인 발명품 600여점도 한 자리에 마련된다. 이에 따라 세계적인 최신 발명품과 상표·디자인의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하였다.

그랙션의 비타롱 캐릭터는 참신한 상표 디자인으로 상표·디자인권전에서 한국무역협회장상을 수상하였다.

그랙션은 자사의 캐릭터 IP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앱, 출판물, AR/VR 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혁신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비타롱은 건강/안전을 컨셉으로 제작한 캐릭터형 상표 디자인으로 소아과의사, 치과의사, 심리치료사, 건강요리사, 간호사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디자인이다.

 Copyright © GRACT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