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 GRACT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회사소식

회사소식과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GN채널 '100인의 선택, Turn Up' 비타롱 앱 방영  
2018.06.30

창업진흥원과 게임채널 OGN이 함께하는 프로그램 '100인의 선택, Turn Up' 이 지난 6월30일 첫 방영을 하였습니다.

'100인의 선택, Turn Up'은 게임전문가와 일반인100명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차세대 어플리케이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총 64개 팀이 참가하여

100인의 선택을 받게 되는데요. 

그랙션에서 출시된 '비타롱과 친구들' 건강교육앱도 64개 팀 중 하나로 참가하여 방송에 등장했는데요. 1회에서는 비타롱 동화책 어플리케이션 앱을 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80인의 일반인 판정단들이 열심히 비타롱 게임을 하는 모습과 함께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게임으로 건강 교육에 도움이 될 것','교육적 측면에서 우수한 어플리케이션' 이라는 의견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비타롱과 친구들 건강교육앱은 누리과정 교육 전문가와 함께 만든 건강 교육동화와 게임으로 아이들이 쉽게 접근하고 교육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여 탄생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많이 담고 있습니다. 

비타롱이 출연하는 '100인의 선택, Turn Up'은 앞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총 12회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비타롱 어플리케이션이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